본문으로 바로가기

파주 금곡리 고고펜션 수영장 (취사가능)

category Self-Improvement/여행 2018. 8. 12. 16:24
    반응형



   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


    수영장을 가기로 했다.


    원래는 초리골 수영장을 가기로 했으나.


    일요일 주말 입장 거부를 당했다.


    초리골 도착했을 때 9시 15분 정도 였다.


    하지만, 이미 풀로 사람 정원이 다 찼다.


    이미 장도 봤고, 다른 곳을 찾아야 했다.


    그러다 찾은 곳이 고고펜션 수영장이다.


    펜션 운영도 하고, 평상, 데크 운영도 한다.


    수영장 입장은 1인당 만원이며,


    데크는 1만원을 주고 대여를 할 수 있다.


    초리골 수영장에 비하면 많이 싼가격이었다.


    초리골은 4인 기준 9만원


    고고펜션 수영장은 5만원이면 가능했다.


    하지만 크기풀은 고고펜션이 훨씬 작았다.



    해가 짱짱한 아침



    어린이 풀


    어른용 풀


    데크와 평상들


    가족과 함께 소고기 파티


    펜션에 잠자는 강아지


    주차장이 꽤나 넓다.







    펜션 주변 풍경


    가족과 함께한 여행은 재미있었다.


    아버지와 못한 대화를 많이 나누었다.


    수영장물은 굉장히 차가워서


    물 안에서 움직이지 않으면, 입술이 파래질 정도 였다.


    주로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었고,


    펜션에는 군장병 친구들이 많이 있었다.


    취사가 가능하고, 마트에는 술 음료 라면등을 팔았다.


    시간이 되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도 자주 가야겠다.









    반응형